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느끼는 것들/돌아다닌 곳

대전 양고기 무한리필 무양무양 퀄리티 좋더라고여

by 플라시스 2021. 2. 8.
728x90
반응형

보통 무한리필집은 퀄리티가 아쉽기 마련인데 퀄리티가 너무 우수해서 남는게 있나 싶었던 대전 양고기 무한리필 맛집  무양무양을 다녀왔어요.

위치는 유성지구대 뒤쪽에 있어 다소 조용한 곳 입니다.

대전맛집으로도 꽤 유명해서 양고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찾아오는 집이기도 합니다.

무양무양 무한리필 양고기집은 봉명동이 본점이예요 ㅎㅎ

 

 

사실 여기가 생긴지는 꽤 오래된 집인데, 매번 봉명동 지나가면서나 봤지 가 볼생각은 못했거든요

아무래도 조금 외각쪽에 있어서 그런지 매번 발견하기가 쉽지 않음.

양고기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질 좋은 양고기 계속 나온다고 꽤 알려진 집이더라구요.

저두 그 얘기는 듣긴 했는데 이번에 경험해보니 와.. 이거 무한리필 해서 남나 싶은 고기들이 계속 나옵니다.

 

 

대전맛집 무양무양에 고기는 호주청정램이 오구,

무엇보다 항공육으로 와서 생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점입니다.

보통 무한리필집 가면 생고기로 무한리필 잘 안하는데,

여기는 냉동육이 아니라 생고기라 육질이 좋고 육즙이 아주 퐝퐝 살아있습니다.

 

 

양고기에는 칭따오지만 제주위트에일도 있어요.

마니아라면 한번 즐겨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양고기무한리필이라 술은 많이 안먹고 진짜 고기로 배채운날..

정말 양고기로 배채운건 첨이엇는데 넘 좋았어요 ㅎㅎ

 

 

이 무양무양에 있는 재미있는 장치를 소개해드리면.. 사실 저도 잘 몰라요.

위에 이미지에 있는 설명 참고하시면 되구요

이태리 명품 포그 시스템이라고 뭔가 뿌오ㅓㅏ아와아아 하고 쏟아내는게 있어요.

그거 뿌려대면 뭔가 되게 문 한번 열었다가 닫았다가 하는 기분이 들어서 시원하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고기를 좀 더 많이 먹게 되는 ..()

 

 

이 이온화 칼슘과 이태리 명품 포스시스템 효과는 일단 몸에 고기냄새가 덜 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00%천연으로 인체에 해롭지 않아요.

무엇보다 바이러스 및 세균의 번식을 계속 억제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맞아도 됩니다.

먹고있는데 계~속 뿌려주더라구요.

찝찝하지는 않았는데 좀 신기했고 상황이 환기되는 느낌이라 몬가 신기했음.

 

 

대전맛집 무양무양에 가시면 양고기무한리필에 더불어 여러가지 야채들도 다 무한리필입니다.

보통 양고기집 가면 야채가 좀 아쉬운 경우가 많지요

예를들면 저는 버섯이랑 양파를 좋아하는데, 항상 그게 아쉽더라구요

근데 무양무양에는 이렇게 다양한 야채들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떡도 있답니다 ㅎㅎ

 

 

식사류 가격 알아보시면 되구요,

보통 양고기집가서 이것저것 스끼먹고 하면 2인에 5만원씩은 나오는데

양고기 양은 좀 부족할 때가 많았거든요..

그론데 여기는 그럴걱정이 없습니다.

대충 체감상 인당 만원씩 더 주고 고기 더 먹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고기 육질로만 따져봐도 요기 계속 생각날 것 같더라구요.

뭔가 양으로도 승부하지만 고기 육질로도 승부보는 느낌이라 좀 신기했던 양고기무한리필집이었습니다.

 

 

기본찬들은 한번 세팅해주시고 모자란 부분은 셀프바에서 직접 퍼오시면 됩니다.

저는 이번에 양파랑 버섯을 진짜 많이 먹었어요.

 

 

양고기 쪼그만거 나올 줄 알았는데 꽤 두께감있고 큰 양고기가 나옵니다.

등심이랑 갈비가 나오는데 등심인 경우는 원래 두껍게 썰어주다가

너무 안익고 그래서 얇게 썰어서 나오는거라고 하셨어요.

얇게 썰려서 나오니까 바로 바로 낼름 먹을 수 있답니다.

양고기도 소고기처럼 살짝 덜익혀 먹어야 엄청 맛있거든요

너무 익히면 질기고 좀 그럼..

 

 

불판이 고기도 굽고 야채도 굽기 편하게 생겨서 편하게 구워드실 수 있습니다.

 

 

이것도 시원하니 맛났는데 고기 먹느라 신경도 안썼어요

아니 글쎄 양고기무한리필인데 어찌나 맛나던지

열심히 양고기만 조졌던 대전 양고기 무한리필 맛집입니다.

 

 

보시다시피 등심이 좀 더 빨리 익음.

양갈비는 원래 사장님이 구워주신다구 했는데... 안오셨어여

그래서 저희가 직접 구워먹었는데 생각보다 굽기 좋음 ㅎㅎ

사실 제가 안굽고 남친이 직접 구워줬습니다.

 

 

소금이란 쯔란은 테이블에 각각 배치되어져 있었습니다.

적당히 드실만큼 덜어 드시면 되는데 쯔란 넘 맛나...

 

 

소금이 좀 쏟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셔서 살 살 털어드시면 됩니다.

 

 

양갈비도 생각보다 잘 익습니다.

좀 불편한 곳 가면 불이 약해서 먹기 힘든곳도 있는데 여기는 딱 타지않을만큼 적당한 불을 줘서 고기도 빨리 잘 익더라구요.

 

 

양고기에 술이 빠질 수 없죠, 원래는 칭따오를 먹어줘야하지만 오늘은 소맥으로다가 달려봅니다.

양고기무한리필 온 이유도 이 소맥으로 달리기 위해서였다죠 ㅎㅎ

 

 

ㅠ다시보니 또 먹고싶어요

양고기는 자꾸 익히다보면 쪼그라들고 딱딱해지니 요렇게 웰던으로 드시는게 맛나답니다

그럼 육즙도 쫩쫩

가끔 항공육인데 관리 안된거 먹어보면 엄청 질기고 그런데

여기는 그런거 없이 완전 육즙 퐝퐝 터지면서 좋더라구요

진짜 무한리필이라그래서 별로 기대안하고 갔는데 기대이상이라 넘 좋았음.

 

 

입가심으로 쫜~

양고기엔 역시 맥주죠 ㅎㅎ

소주도 잘 어울리긴 하는데...

차라리 소주보다 훨씬 센 이과두주같은게 더 잘어울리는 것 같음

아무래도 기름기가 있는것이다 보니 더 그런 것 같네용 ㅎㅎ

 

 

 개인적으로 아쉬웠다고하면 아쉬웠던게 간장소스가 없었다는건데

그래도 데리야끼 소스가 있어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칠리소스는 꽤 매운데 같이 나온 떡이랑 먹으면 맛있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고기 총 2번 리필해먹었어요

양갈빗대가 꽤 큰편인데 갈비만 7대 먹었다는거..;;

등심은 뭐.. 얇으니까 한덩이라고 쳐요.

다른 양고기집 가면 갈비 2대먹고 다른 부속고기 먹고해서 끝나는데

대전맛집 무양무양에서는 이렇게 갈빗대를 미친듯이 먹을 수 있습니다.

 

 

같은 사진 같지만 자세히보면 마블링이 틀린 세번쨐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또 미친듯이 먹습니다.

무양무양 너무 맛있어서 배에 걸신들린듯 먹었어요.

양고기만 먹으니까 좀 질리는 것 같기도 하고

또 양고기 먹으면 항상 따뜻한 짬뽕같은걸 먹었던지라

이번에도 어김없이 라면을 시켜먹어봤습니다.

저희 시킬 때 거의 재료 마지막이었음ㅋㅋ

 

 

꽃게까지 들어간 중화풍 라면

짬뽕처럼 드실 수 있어 개운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릇도 이쁘고 요거요거 은근 별미예요 ㅎㅎ

양고기 드셨으면 꼭 중화풍라면도 드셔보시길 바래요

의외로 이걸 먹어야 양고기를 또 먹을 수 있었다는 후문...

당분간 양고기는 생각안날 것 같아 ~ 라고 생각햇는데 또 사진 보니까 대전맛집 무양무양 가고싶어지고..ㅋㅋㅋ

진짜 여기는 양고기무한리필의 퀄리티가 아니라 진짜 양고기 전문점의 퀄리티입니다

그런데 그걸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집이라 더 좋았네요 ㅎㅎ

양고기는 또 관리 못하면 좀 먹기 힘들고 하는 단점이 있는데

대전맛집 무양무양에서는 그런걱정없이 정말 관리 잘된 항공육을 드실 수 있어 추천드리고싶어요.

 

 

아~ 마늘도 엄청 큰쪽들 많아서 마늘도 엄청 많이 먹었음.

갈빗대 안뜯어도 될 정도로 바짝 잘라 먹었답니다ㅎㅎ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어요

중화풍라면안시키고 그냥 고기 한그릇 더 먹어도 됐지만..

노놉쓰 중화풍 라면 안시키면 허전쓰

꼭 라면이랑 드셔보시길 바래요

무양무양에서도 잘 나가는 음식 중 하나라고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