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느끼는 것들/돌아다닌 곳

대전유성맛집 찾기 어렵다면 봉명동 자연마을로

by 플라시스 2021. 1. 15.
728x90
반응형

맛집에 맛집에 맛집!

정말 맛집들 너무 많죠?

오늘은 대전유성맛집 자연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녀온지는 꽤 되었는데 게으름 피우다가 이번에 적어보네요.

매드블럭안에 있는 자연마을이기때문에

차 많은 대전봉명동맛집 골목에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 좋습니다.

 

 

 

 

매번 영풍문고로 들어가다가 보기만 한 자연마을인데,

우연스러운 기회에 한번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기대이상 퀄리티의 샤브샤브와 뷔페음식때문에

대전유성맛집으로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집이예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차 2시간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도 주말 및 저녁기준으로 259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워낙 음식퀄리티가 좋아서 전 더 좋았어요.

솔직히 남자친구랑 먹으면서 ㅁㄴ동에 있는 ㅂㅅㅌ랑 비슷한 것 같다며

극찬에 극찬에 극찬을 날렸답니다.

 

 

대전유성맛집 자연마을은 샤브샤브뷔페입니다.

샤브샤브하면 다들 어떤거먼저 떠올리시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월남쌈이 젤 먼저 생각나더라구요.

이 월남쌈을 무한대로 먹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다른 먹을거리가 전반적로 퀄리티가 좋아서 대전유성맛집으로 추천드리고싶어요.

저는 일반적인 샤브샤브집에 가서도..

이 월남쌈 때문에 5만원이상 쓰고 오는 것 같은데..ㅠㅠ

이 곳에서 완전 뽕뽑았지 뭐예요~

 

 

분위기 좋은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한 9시쯤 되면 마감을 하기 때문에

마지막 오더는 7시 30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분명 자리가 넓긴 하지만 제가 7시 30분에 갔을 때에도

사람이 제법 차 있는 정도라 다인이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샤브샤브를 주로 하여 판매하는 뷔페답게 다양한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다 즐겨보고 싶었는데 뭔가 다른 음식들도 많고 그래서

정신없이 식사를 하게 되어버린건 조~금 아쉽다고 생각이 되네요 ㅠㅠ

아니 생각보다 음식이 너무 많아서 당황..

자연마을 가시는 분들은 요기에 당황해 하지말구 맘껏 즐기길 바래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깨끗하게 준비되어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샤브샤브에 특화된 것들이 많아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야채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져 있었고,

버섯류도 많아서 저는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월남쌈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거의 천국같은 대전유성맛집이었습니다.

야채류도 관리하게 어려운데, 진짜 신선하게 관리되어져 있었어요.

 

 

해산물도 종류가 정말 정말 다양했어요.

새우를 좋아하기 때문에 새우류 많이 담아서 조졌습니다.

고기도 신선하게 보관되어져 있는데,

새우랑 고기를 많이 넣으면 넣을수록 육수가 진해지고 맛있어지더라구욬ㅋㅋㅋ

 

 

 

야채류는 담뿍담뿍 담아도 샤브샤브해먹으면 스르륵 녹는거 아시죠?

ㅎㅎ 야채류도 양것 담아줍니다.

샤브샤브가면 항상 아쉬웠던게 고기랑 버섯이었는데

대전유성맛집 자연마을에서 완전 뽕뽑았지뭐예요~

 

 

샤브샤브하면 면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보시다시피 라면에서 두부까지 정말 다양하게 마련되어져있어서

취향껏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만 해도 저는 대 만족이었을 것 같은데

음식이 앞으로 더 남아있다는거 아시나요?

 

 

진짜 뷔페처럼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류도 준비되어있는데

사진에 나온게 다가 아니라는게 대박인거죠!!

요거트도 준비되어져 있고 음료수, 술, 과일 다양ㅎ게 마련되어져 있었스니다.

이거랑 쿠키, 빵 류도 준비되어져 있었어요 ㅎㅎ

 

 

음료는 에이드부터 탄산음료, 커피, 아이스크림 이렇게 마련되어져 있었던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에이드도 정말 맛있었지만 탄산음료 계속 계속 들어감ㅋㅋㅋㅋ

아, 맥주는 추천드리진 않아요.

 

 

켜켜이 쌓인 고기에서 안정감을 얻었어요.

1인분씩 되어진 것 같은데 고기만 5통 넘게 먹은거 아시나요?

정말 고기 미친듯이 먹었답니다.

샤브샤브 고기 아까워서 한점씩만 먹는데

대전유성맛집 자연마을에서는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3점씩 먹은거 실화냐구욬ㅋㅋㅋ

 

 

그러고나서 음식의 대향연~

보시다시피 정말 다양한 음식류가 있어요

제가 찍어온게 다가 아니라는것만 꼭 말씀드리고 싶어요

플랫브레드에 싸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도 있었고~

떡볶이에 크림새우에 튀김에 스시에~

정말 산해진미가 가득가득한 대전봉명동맛집이었습니다.

 

 

요 볶음면도 생각보다 어찌나 맛있던지

몇번이나 가져다 먹었는지 몰라요

거기다가 철판에 볶은 오리고기와 찹스테이크도 있었고

한식도 다양하게 마련되어져 있었답니다.

샤브샤브뷔페지만 샤브샤브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하게 마련되어져 있었다는 점에서 자연마을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참, 닭발도 있었고~

닭고기도 엄청 엄청 맛있어서 감동하면서 먹었답니다.

처음엔 소심하게 먹기 시작했는데

막판되어서는 말없이 우걱우걱 먹기 시작했었어요.

 

 

고기도 너무 살코기만 있는게 아니라 보다시피 약간 기름진 부분도 있고한

그런 부분이라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진짜 몇번이나 갖다먹었는지 몰라요.

 

 

집 근처의 맛집이었기 때문에 맥주도 한잔했는데,

개인적으로 맥주는 좀 비추천드리고 싶어요.

먹을 수 있는게 얼마나 많은데..도 있지만

진짜 먹으면서 이렇게 보람없었던 맥주는 또 첨이었던 것 같습니다.

ㅠ안주가 맛있어서 그런건지 맥주에 물을타신건진 모르겠지만... 안취함.

 

 

소스 요렇게 세개 가져와봤어요.

전 갠적으로 땅콩소스를 젤 좋아해요!!!

다양한 소스들이 마련되어져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걸로 들고오셔서 드시면 좋겠습니다.

 

 

아~ 정말 샤브샤브 먹어야하는데 넘 맛있는게 많아서 고민이었어요.

특히나 스시류는 배가 많이 부른 식사인데 너무 맛있어서 고민에 고민에 고민..

그랴도 샤브샤브가 그렇게 배부른 음식은 아니기 때문에

계~~~속 먹을 수 있었떤게 요 샤브샤브집의 매력이 아니었나 싶네요.

 

 

물 끓는게 좀 오래걸리는 편이라

들어오자마자 불을 올리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러고 음식 가져와서 끓이기 시작하면

금방 드실 수 있는것도 이 샤브샤브의 매력이 아니겠어요?

 

 

잘 익힌 고기는 취향껏 드시면 좋겠습니다.

보통 간장소스도 많이 찍어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뭐니뭐니해도 월남쌈이 아닌가싶어요

라이스페이퍼도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일반적인 식당 가면 고기도 추가에 라이스페이퍼도 추가,

그리고 다른 샤브샤브뷔페를 가도 고기랑 요 라이스페이퍼한텐 야박하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자연마을에는 신선한 야채 준비와 함께

다양한 소스,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고기가 마련되어져 있어 넘 좋았어요.

 

 

따뜻한 물도 몇번이나 데워 가져올 수 있어서 넘 만족~

겨울이라 잘 짜게 식는 편이잖아요

아무튼 눈치 안보고 무한으로 가져올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월남쌈~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무엇보다 입이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샤브샤브는 소고기로 해먹었을 때 제일 맛있다고 느끼지만

저는 새우로 한 월남쌈도 좋아하는데

다른 집에선 먹을 수가 없는 메뉴거든요 ㅠㅠ

그나마도 가~끔 새우 넣어주는 샤브샤브집에서 해주는거 먹는게 다인데,

여기서는 새우 미친듯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새우 샤브샤브도 깔끔해서 많이 좋아요

이런건 집에서나 가끔 해먹는 음식이었는데 대전유성맛집에서 먹을 수 있어 을매나 반가웠는지~

새우 까는게 좀 귀찮긴 하지만 이 월남쌈 맛을 보면 와아아우..

 

 

한참을 샤브샤브 먹고나니 입이 심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맛있는 간식도 한참먹었답니다

저기 대추처럼 생긴 만주도 맛있어서 몇개 집어먹었는지 ㅎㅎ

게다가 음료수가 다양해서 하나씩 먹는 재미도 있었는데

ㅠ맥주는 노노..정말 비추천할게요.

 

 

아이스크림도 정말 우유맛 많이나는 거였어요 ㅎㅎ

요거트랑 먹는 블루베리 넣어서 먹으니까 꿀맛~

아 요거트도 맛있어서 몇번을 갖다먹었는짘ㅋㅋㅋ

진짜 제대로 뽕뽑고 왔지요 ㅎㅎ

개인적으로 웬만한 뷔페만큼 맛있었구..

비교대상은 ㅁㄴ동에 있는 ㅂㅅㅌ로 봤을 때 음식의 깔끔함은 거의 비슷한정도?

그리고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는 것도 대전봉명동맛집으로 추천드릴만한 장점인 것 같아요.

 

 

 

 

 

거의 나올 때 쯤이라 사람이 없어 사진 찍어봤는데

전반적으로 넓어서 가족단위로 오기가 좋을 것 같더라구요~

영풍문고 가면서 보면 가족들끼리 단란하게 먹는거 봤는데

왜 그렇게 사람이 많은지 이제 이해하게 되었답니다.

 

 

샤브샤브 포장도 하실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매드블럭 2층에 위치되어져 있어 찾기 쉽고

위에 영풍문고도 있어 마음의 안식을 찾기도 좋습니다.

 

 

 

술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주변에 먹을데도 놀데도 많으니 방문하시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