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느끼는 것들/돌아다닌 곳

도룡동 맛집 분위기 좋은 리에또피렌체 레스토랑

by 플라시스 2021. 1. 17.
728x90
반응형

분위기가 넘 좋았던 도룡동 맛집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도룡동쪽이 아무래도 대전에서는 뭔가 스마트한 느낌도 있고

또 잘 사는 동네라는 이미지도 있다보니 분위기가 좋은 곳이 많은 것 같은데요

 

 

혹시 대전 사시는 분들 중에서 도룡동쪽에 엄청 큰 스크린골프장 있는 골프존 건물 아세요?

골프하는 동상이 꽤 인상적이기도 하고,

엑스포다리 쪽에서 보면 반짝반짝 예쁜 건물인데요 ㅎㅎ

저 같은 경우는 한밭수목원쪽 산책하러 가거나 DCC쪽 출장갈 때 자주 봤었는데,

예전에 이쪽으로 산책을 하다가보니 은근 음식점들이 숑숑 있더라구요.

담에 가봐야겠다~ 생각하고 있던 찰나,

이번에 그 중에 2층에 있는 레스토랑에 다녀왔었는데

밖에서 지나가면서 봤을 땐 잘 몰랐는데 안쪽 분위기가 넘 우아한 도룡동 맛집이더라구요~

 

 

알고보니 꽤 유명한 쉪 식당이었던 것 있죠 ㅎㅎ

정동우 쉐프님이신데, TV컨텐츠에도 몇번 나온 적 있는 분이시랍니다.

아시아 스타 3성에 빛나는 도룡동 맛집인데요,

다른 음식들도 맛있는데 그 중에서도 스테이크를 이용한 음식이 맛있는 집이라

저희는 이번에 스테이크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다.

 

 

밖에 커다란 스크린에는 보통 스크린골프 영상이 나왔던 것 같은데

이번에 저희가 방문했을땐 영화를 해 주더라구요.

예전에 봤던 영화라 그런지 뭔가 계속 보게되었음 ㅋㅋㅋ

 

 

 

 

 

저희는 이번에 리에또피렌체에서 런치 A랑 B 먹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단품 메뉴 즐겨보실 수 있으며,

피렌체코스로 끝까지 즐겨보실수도 있겠네요 ㅎㅎ

여기 방문전에 찾아봤었기도 했고, 서빙 하시는 분 말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스테이크가 진짜 맛있다고해서 이번에 스테이크 코스 한번 도전해봤는데

저 또한 스테이크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런치 스테이크코스도 코스로 나오는데 4만원 정도 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퀄리티에 비해서 엄청 비싸다고 생각하진 않더라구요.

 

 

식전빵에서부터 쭉 코스로 나오는 편인데,

일단 서빙이 빠르지 않아서 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순서는 좀 의아하긴 했는데, 그래도 전반적으로 음식 퀄리티가 좋았던 도룡동 맛집입니다.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하려고 하는 가족들에게도 추천드리구요,

아니면 연인들에게도 추천드리는 공간입니다.

의외로 안쪽이 널직널직하고, 테이블도 널직널직하고해서 좋았어요.

손님이 꽤 있던 편이라 내부 사진은 눈치껏 못찍음.

 

 

 

오늘의 스프로는 옥수수스프가 나왔는데,

옥수수 향이 가득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샐러드도 식전에 먹기 딱 좋을만큼 내오셨어요.

 

 

런치 A세트에서 1천원만 더 주면 이렇게 스테이크가 올라와있는 파스타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런치 1끼 3만원 정도인데, 진짜 완전 강력추천합니다.

크림파스타 자체는 크게 감흥이 없었는데 와우.. 소고기가 넘 큼 감흥을 줌.

고기도 약간 제가 좋아하는 미듐레어로 구워주셔서 엄청 더 맛있었습니다.

 

 

이런 크림파스타도 소고기랑 원래 잘 어울리기도 하지만,

그래도 좀 더 잘 어울리는 소스라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곁들임으로 나온 것들도 시원..

 

 

요거는 살치스테이크인데, 양도 꽤 되고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가니쉬가 넘 맛있게 나오기도 했고 실제로 맛있었습니다.

뭔가 스테이크 시키면 나도모르게 아쉬운 느낌이 있었는데

리에또피렌체의 소고기 스테이크는 그런 느낌이 없더라구요.

 

 

알고보니 미국산 소고기 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이라는

프라임 등급을 활용해서 만든 스테이크라 그런지 진짜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고기 두께도 엄청 두툼하니 아주 감동적이었음.

 

 

고기도 제가 주문한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미듐레어였음~

후후 하나 맛보긴 했는데 파스타에 있는 스테이크나

살치살스테이크나 거의 비슷해서 되게 둘다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파스타도 양이 엄청 적지 않아요,

보기에도 안적어보이는데 실제로도 엄청 많은 편이라서

둘이 맛있게 나눠먹고 온 데다가

소고기 퀄리티가 워낙 뛰어나서 파스타 먹는데 넘 맛있었구

소고기 육즙이 흘러나온 부분이 전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분위기랑 가격이 개인적으로 괜찮고,

식사 후 4시간 정도까지 주차이용권을 주어서

다른 곳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안쪽이 엄청 꽉 차진 않았는데 건물 중간중간에 미술작품도 있고

아래쪽에 엄청 예쁜 도자기나 굿즈 파는 곳도 있더라구요 ㅎㅎ

 

 

마무리는 유자차..

위생적이기도 하고 전반적으로 음식도 좋아서 매우 만족이었습니다.

평일 이용해서 회식 하기에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리에또피렌체라고 하는 도룡동 맛집은 국제 명인요리사 협회 우수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곳이라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괜찮았구요,

이번에 대전 맛집 네이버 밴드에 리뷰 작성해주시면 리에또피렌체 피자 한 판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식사 중 이용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주차시설 있어서 좋구

주변에 성심당도 있고 또 놀러갈 수 있는 한밭수목원 갈 수 있어서 좋아요.

이번에 코로나가 아니었으면 바로 옆에있는 한밭수목원에서 하는 행사 구경하기에도 좋은데

ㅠㅠㅠ너무 너무 아쉽네요..

 

Lieto Firenze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대전 유성구 이태리레스토랑 '리에또피렌체' 입니다.❤ 양질의 음식과 최상의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blog.naver.com

리에또 피렌체에 대해서 자세한 사항은 여기 홈페이지에서도 잘 알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