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기타취미

대한민국 지도 일러스트 ai 무료 다운로드

by 플라시스 2020. 9. 18.
728x90
반응형

(다운로드는 글 하단에 위치되어져 있습니다.)

 

대한민국 지도 일러스트 ai 파일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도록 공유해두었습니다.

제작은 제가 직접 했어요! 

그래서 저작권은 제가 가지고 있습니다.

 

마케터나 웹기획 하시는 분들 편하게 사용하시라고 무료배포 합니다.

특히나 스타트업 쪽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클립아트 사용 못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고..(본인등판)

그렇다고 제가 또 전공자는 아니어서 완전 완벽하게는 못했어요.

 

저는 봄철과 가을철에 벚꽃이나 낙엽전선 그릴 때 주로 사용했고,

색상변경해서 전시회 같은데 가져갈 때 조금 편집 더 해서 가져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러스트 파일 안에 레이어 확인 必

 

 

강원도랑 섬, 광역시 일부는 아웃라인이 다 따져 있는데, 나머지는 겹치는 부분 아웃라인 따는게 어려워서 그냥 레이어로만 표현했어요.

 

현재 설정되어져 있는 획 부분은 2pt입니다.

 

제작은 A0사이즈로 제작되어서 꽤 큰 파일에 속하고, 뽑을 때도 큰 문제가 없어요!

 

그래서 대한민국 지도 일러스트 ai 파일 전시회 배너 제작할 때 쓰셔도 깨끗하게 뽑아내실 수 있습니다.

 

웹 기획이나 마케팅 하는 분들은 이왕이면 일러스트 조금이라도 알고 계시는게 좀 더 좋을 것 같긴해요~

 

이왕이면 사용하기 쉬운 psd로 만들어드리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프린트 할 거 생각하니까 일러스트 파일로 만드는게 낫겠더라구요.

psd에서 불러오시면 색상 변경하는게 다소 까다로우니 이왕이면 일러스트 이용하셔서 파일 사용해주시면 좀 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 레이어쪽에 오른쪽에 동그라미 되어있는 부분 누르면 패스가 선택이 되오니, 그거 눌러서 색상 변경 하시면 조금 더 쉽게 색상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단색으로 하셔도 예쁜편인데, 저는 그냥 알록달록하게 쓰고 있어요.

 

 





제가 색상 조합은 잘 못하는 편이라 이렇게 되었는데, 구글에서 색조합 하는거 찾으셔서 적당히 만들면 예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니면 분포도 인포그래픽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 지도랑 거의 흡사하게 제작이 된 편이라고 생각해요.
인스타그램등에 사용할거 고려해서 울릉도랑 독도쪽은 조금 가깝게 제작을 했습니다.

대한민국 지도 일러스트 ai 무료 다운로드는 하단의 글자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대한민국 지도 일러스트 ai 무료 다운로드

편하게 사용해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나 남겨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혹시나 필요한 아이콘이나 이미지 있으시면 아이디어 남겨주세요~
시간 날 때 제작해 보고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