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기타취미

[취미] 태팅레이스 시작! 태팅 재료:에어릿 태팅셔틀과 실_키스더레이스에서 주문해봤어요.

by 플라시스 2021. 9. 16.
728x90
반응형

작년부터 너무 하고 싶었었는데 뭔가 부담되기도 하고 바쁘기도 해서 미루다가 주문한 태팅레이스 재료들!!

구매는 키스더레이스라고 하는 곳에서 햇는데 다른 곳도 여러가지 많이 팔긴하는데 제가 사고싶던 재료들을 한번에 파는곳이 여기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흑흑 배송비..배송비 아끼려면 어쩔 수 없었어.

그리고 리즈베스 실도 여기가 젤 많았던것같아요.

뭐 동대문 오프라인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지방민은 only 인터넷이잖아요??

대전에는 이런거 재료파는 곳있으려나..

하여튼! 주문해봤습니다.

 

 

사실 글 쓰는 현 시점에서는..

이미 택배를 한번 더 시킨터랔ㅋㅋ...

아 진짜 장비병갖고 앞으로 욕안하려구요

전 제가 장비병 있을지 몰랐거든여.ㅠㅠ

진짜 앞으로 남 안 싫어하고 살라구여..

난 남 욕할 처지가 못되는 인간이여 ㅠㅠ..

 

 

생각보다 실 사진 자세하게 안찍었는데, 저는 리즈베스 20수를 샀구요,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20수 추천한다, 40수 추천안한다고 하는게 이해가 되었어욬ㅋ

 

20수만 되어도 충분히 얇구요...ㅠㅠ...

혹시 첨 도전 하시는 분들이라면 10수짜리도 하나 사보심이....ㅠㅠㅠ...

그게, 20수가 많이 힘들더라구요. 처음에.

그리고 색깔도 검정색 사지 마시구..

살거면 미색? 파스텔계열? 구매하시길..

(10수 미색 같은게 좋을듯)

색깔은 리즈베스 675번색, 이름은 Fern Green med 입니다.

민트계열이라서 사봤는데, 사람이랑 잘 어울리는 민트계열이라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답니닼ㅋㅋ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사진에 반만 찍혔지만, 올림푸스 455 입니다.

요건 리뷰 담에 남겨드릴게용ㅋㅋㅋ

아, 키스더레이스 처음 주문해서 그런가 리즈베스 사은품 634 20호짜리 받았어욬ㅋ

보빈에 감싸져있는거 ㅇㅇㅇㅋㅋㅋㅋ

두번째 주문하니까 없더라구여..(속상쓰)

 

 

태팅레이스 셔틀은 에어릿을 구매해봤는데, 이유는 앞에 코바늘이 달려있고 또 보빈스타일이라 중간에 갈아끼우기 좋아서입니다.

가격은 5000원 안하는 것 같구..

아쉬운건 키스더레이스에 있는 제품들 일부는 대부분 품절상태라...ㅠㅠ...

색깔만 보시는 분들은 찾아보니 티핀이라고 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ㅇㅇ..

뭐 여기도 품절 투성이지만..ㅠㅠ

435랑 437 사고싶었는데...ㅠㅠ..

힝....구 힝구 이것도 좋아요 근데 ㅋㅋ

 

 

처음에 태팅레이스 재료들 다 구매하고 (사실 재료라고 할 것은 아직까지 저것 뿐이더라구요, 나머지는 그냥 목공용풀이랑 가위만 있음 됨.)

이거까지 만드는데 ..시간이 엄청 걸렸어요.

그냥 더블스티치 잘 떠오는것도 힘든..ㅋㅋ

셔틀실로 모양을 만드는게 아니라 손에 감긴 실로 모양을 만들어내는데, 그 과정에서 손가락에 힘빼라는 이유가 실이 한번 꼬였다가 다시 팽팽해지면서 실 모양새가 서로 반대로 뒤집히기 때문인데요(?) 그 과정으로 갈때 그 감을 찾기가 넘 힘들었어요..

처음에 유튜브 강의보면서 했는데,

아무래도 그 부분 설명이 없어서 그런가..

하여튼 더블스티치 제대로 내기까지

한 2시간-3시간 걸린 듯합니다.

암튼 첫날 5시간동안 엄청 낑낑댓어욬ㅋㅋ

비로소 나비만들기 도전..!!

다른 블로그 보니까 무슨 이것만 여러개 만들더라구여;

하지만 전 한번만 만들어봤습니닼ㅋㅋ

물론 두번만들면 좋겠지만...

사실 첨 요거 한다고 피코낼 때

피코게이지 살걸 그랬나 싶었는데

지금까지 해보니까 별로 필요없는듯..

물론 처음에 좀 힘들긴 한데,

아 그런데 크로바에서 나온 피코게이지는

좀 쓸만 한것 처럼 보였어요 ㅇㅇ..

하지만 그거 아크릴판 얇은거

잘라서만들면 만들 수 있을듯;;

쓸데없이 그거 엄청 비싸더라구요.

젤 싼 피코게이지도 무슨 6천원씩이나해섴ㅋㅋ

혹시나 피코게이지 필요하다 싶으신분들은

그냥 면봉 잘라서 써도 괜찮을듯;ㅋㅋ

 

하여튼 태팅레이스 시작과 동시에

후회를 하긴 했지만..

그래도 지금은 요즘 젤 재미있는 취미입니닼ㅋㅋ

하..이거까지 하는데 무려 5시간 걸린거예요

퇴근하고 7시에 도착해서

12시까지하고..씻고 1시에 잤습니닼ㅋ

https://blog.naver.com/rein9814/220923279268

[태팅레이스 기초 차근차근 배워보기] 3강 - 기초기법으로 실팔찌 만들기

플로랄 가든 2017 (c) 위드 하미경 사용한 실 : 리즈베스 40수 이번 시간에는 저번에 배웠던 링 만들기를 ...

blog.naver.com

태팅레이스 여러가지 찾다보니까

다들 도안에 민감하셔서ㅋㅋㅋ..이해는됨.

그래서 링크 걸어드려요~

이분이 젤 잘가르치는 것 같아여.

아무튼 태팅레이스 하면

보통 도일리 많이 뜨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은근히 팔찌같은 소품도 많이뜨더라구요.

그래서 도전하게 되었는데

팔찌 도안이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속상쓰..

이렇게 된거 열심히해서

도안까지 짤 수 있을 때까지 한다..

이렇게까지 뜨는데 주말 내내 쓴거 아시나요

물론 하루는 좀 놀긴 했지만ㅋㅋㅋ...

지금은 더 빠르겠죠?

전 이것도 많이 힘들었는데

요즘 다른거 떠보니까 이건 쉬운거예요.

그래도 이건 더블스티치 중간에 안들어가서

셔틀이랑 실만 있어도 할 수 있는데,

뭐..뒤에도 셔틀이랑 실 있어도 할 수 있어요..ㅋㅋ

아 첨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셔틀 2개 구매하라는 말이 전 개뻥인줄 알았지만

진짜 2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구여..

이왕 구매각이라면, 하나는 에어릿스타일,

하나는 그냥 크로바 스타일(많이쓰는거) 사는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ㅇㅇ...

2000원짜리는 안써봐서 모르겠어요

아무튼 만족쓰~

사실 더 뜬게 있지만,

담에 글 써보려고 합니닼ㅋㅋ

넘 많어..

심플스타일로 뜨고 있는데

요거 완성되면 글 쓸거같네용 ㅋㅋ

그럼 바이바이

728x90
반응형